반응형

삼시세끼 임영웅

 

‘삼시 세 끼 Light’ 차승원·유해진, 첫 번째 세끼 하우스 신고식!

 

20일 오후 첫 방송될 tvN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‘삼시 세 끼 Light’에서 차승원과 유해진이 첫 식사 준비와 손님맞이에 나섭니다.

두 사람은 지난 10년간 쌓아온 우정을 바탕으로 농촌, 산촌, 어촌에서 구한 신선한 재료로 맛있는 삼시 세 끼를 만들어냅니다.

 

프로그램 개요

 

‘삼시세끼’는 전국의 다양한 장소에서 얻은 재료로 요리를 해 먹는 과정을 그린 프로그램입니다. 차승원과 유해진의 깊은 케미스트리가 기대되며, 이번 시즌은 특히 10주년을 맞아 특별한 스페셜 에디션으로 방영됩니다.

 

 

 

삼시세끼 라이트 | TVING

10년째 같이 밥 먹는 사이! 차승원 x 유해진의 삼시세끼 스페셜 에디션

www.tving.com

 

 

첫 에피소드 하이라이트

 

강원도 평창의 세끼 하우스에 도착한 두 사람은 짐을 풀자마자 한 끼를 준비하기 위해 분주히 움직입니다. 차승원이 찌개를 끓이는 사이, 유해진은 의문의 식재료를 추가하게 되고, 이로 인해 두 사람 사이에 갈등이 발생합니다. 유해진은 “이렇게 어려워 보긴 또 처음이네”라고 말하며 당황한 기색을 보였다고 합니다. 특별 손님 임영웅

 

또한, 두 사람의 세끼 하우스에는 '트로트 황제' 임영웅이 방문합니다. 차승원은 임영웅을 위해 맞춤형 잔칫상을 준비할 예정이며, 이들의 만남이 어떻게 진행될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방송 정보

 

방영: 2024.9.20 금 , 오후 08:40

채널: tvN

크리에이터: 나영석, 장은정, 하무성, 하현탁, 변수민

출연: 차승원, 유해진

 

차승원과 유해진의 좌충우돌 일상은 ‘삼시 세 끼’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, 푸근한 세끼 하우스에서의 특별한 여름 이야기가 기대됩니다.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립니다!

 

삼시세끼 Light 예고편

 

 

 

반응형